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 알아보아요
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 알아보아요

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 알아보아요.

 

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유리가 깨지는 꿈에 대한 내용입니다. 유리는 보통 여러 가지 재물이나 사람들과의 관계와 관련이 있는 해몽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. 유리가 깨지는 꿈은 보통 흉몽이 많은 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.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의 내용과 자신의 꿈을 비교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.

 

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1

 

∬ 싸우던 여자의 머리에 유리컵을 내려치는 꿈

 

다른 사람과 시비가 붙거나 인연이 끝날 수도 있습니다. 사람들과 갈등을 겪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∬ 들고 있던 유리를 깨는 꿈

 

자신의 계획을 실행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이 생기거나, 금전적인 일 때문에 고민하게 될 수도 있는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∬ 유리창을 깨는 꿈

 

자신이 유리를 깨거나 부수는 꿈을 꾸게 되면 보석과 같은 빛나는 물건이 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.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이 도난당하거나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∬ 유리컵이 깨졌다가 다시 붙는 꿈

 

자신에게 일어난 불행이나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다시 노력하는 것을 암시합니다. 그리고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될 수도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2

 

∬ 누군가에게 유리잔을 받거나 건네주는 꿈

 

사람들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꿈입니다. 누군가를 좋아하고 있다면 사이가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. 애인이 있는 사람은 혼담이 오갈 수 있고, 결혼까지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∬ 우박이 내리면서 유리창을 깨는 꿈

 

아끼는 물건을 도둑맞거나 잃어버리는 상황에 놓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∬ 금이 가있는 컵을 받는 꿈

 

자신의 배우자 또는 사업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, 곤란한 상황으로 인해서 고생을 하거나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∬ 유리에 찔려 피가 나는 꿈

 

위험한 일을 해야 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고, 주위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∬ 창문, 유리잔, 꽃병 등의 물건이 깨지는 꿈

 

유리로 만든 물건에 금이 가거나 깨지게 되면 자신의 계획이 차질을 빚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. 또한 연인 사이나 부부 사이가 나빠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3

 

∬ 유리병이 깨지는 꿈

 

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도중에 실패를 겪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지금까지 유리가 깨지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비록 꿈 내용이 좋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주의를 기울이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